카테고리 없음

이명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

Master헨젤과그랬대 2020. 6. 16. 01:01


이명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



이명증은 견디기 힘든 짜증나는 질환이지만 때로는 저절로 해결될 수도 있다.


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다.


당신은 여기서 이 상태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이명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한다면, 다른 의사를 만나보라.


일부 의사들은 이명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, 그리고 어떻게 하면 당신이 이명을 더 잘 다룰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.




상담사는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키는 행동을 멈추게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.


이 치료의 목적은 매일의 매순간마다 어떻게 하면 이명에 집착하고 집중하지 않을 수 있는지 훈련시키는 데 있을 것이다.


전문 치료사와 함께 일하는 것은 이명이 당신에게 느끼게 할 수 있는 분노와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당신의 노력을 재조명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.


너는 너의 상태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.


만약 당신이 이명이 당신을 지배하도록 허락한다면 당신은 행복하고 만족하기 어려울 것이다.




침대 머리 부분 근처에 음향 발생기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.


이 기계들은 강한 백색 소음을 제공하는데, 이것은 여러분이 정신을 집중하도록 외부 소음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의 이명으로부터 여러분을 멀어지게 한다.


이로써 마침내 편히 쉴 수 있게 되었다.




이명을 없애려고 할 때, 당신의 삶의 스트레스 수준에 대해 생각해보라.


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들은 아마도 이명 증상들과 함께 그들 자신을 드러내고 있을 것이다.


스트레스를 덜 받는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고 미리 계획을 세우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밟으십시오.


신체의 이완 방법을 숙달하고, 습관처럼 그렇게 할 때까지 하루에 15분씩 사용하라.




사운드 머신이나 선풍기는 여러분이 잠들기 더 쉬운 시간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.


배열된 소리를 훑어보고, 자신에게 맞는 소리를 찾아봐.


이명의 울림에서 시선을 돌리면 편안하고 상쾌한 잠에 빠질 수 있다.




만약 이명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, 명상을 해보아라.


이것은 개인의 마음과 사고 과정을 편안하게 하는 잘 알려진 방법이다.


산만함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.


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명상은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수 있다.




이명을 가지고도 여전히 당신의 삶을 사는 것은 가능하다.


이명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단기적인 고통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긴 형벌이다.


이명의 정도가 어떻든 안도를 찾아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.




시끄러운 음량 음악이나 다른 소음을 피하도록 하라.


비록 그것이 더 재미있을지는 모르지만, 시끄러운 소리를 꾸준히 듣는 것은 청력을 잃고 이명 현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.


시끄러운 음악이나 소음에 노출되려면 폼 이어플러그를 착용해야 한다.


또한 음악 장치를 너무 크게 재생하지 마십시오.




알다시피,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.


그러나 어떻게 하면 이명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할 때, 그렇게 큰 부담은 되지 않을 것이다.


당신이 이 글에서 배운 것은 당신이 사용하기에 좋고 이명 증상 완화에 많은 응용을 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