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근육 형성에 대한 최고의 조언이 필요하십니까? 이 팁들 좀 봐!

Master헨젤과그랬대 2020. 6. 16. 01:04


근육 형성에 대한 최고의 조언이 필요하십니까? 이 팁들 좀 봐!



모든 사람들은 훌륭한 몸을 원하지만,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한 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.


하지만 넌 달라! 당신은 어떤 것도 당신이 멋진 몸매를 유지하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이 이 기사를 통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를 원하는 이유다.


근육을 빨리 만드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.




모든 연습이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므로, 당신의 구체적인 목표를 다루는 연습을 꼭 해야 한다.


다른 운동들은 다른 것들을 목표로 한다; 어떤 것들은 근육의 형성이나 토닝에 효과가 있을 수 있다.


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만들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해야 한다.




항상 당신의 일상에 세 가지 핵심 운동을 포함하라.


이러한 대규모 건축 연습에는 데드 리프트, 벤치 프레스, 스쿼트가 포함된다.


이러한 운동은 근육량을 더하고, 균형을 개선하며, 몸을 튼튼하고 민첩하게 만들어 준다.


모든 근육 강화 운동에는 이 세 가지 운동의 조합이 포함되어야 한다.




일과를 자주 바꿔라.


만약 여러분이 일상에 흥분하지 않는다면, 여러분은 운동을 더 꺼리게 될 것이다.


다양한 운동을 하기 위해 당신의 운동을 바꾸고, 당신이 일하는 근육 그룹을 한 세팅으로 바꿔라.


운동을 바꾸면 언제나 약혼을 하게 되고, 장기적으로는 그 운동을 고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.




훈련할 때는 가능한 한 많은 반복을 사용한다.


각 영업 사원이 15개 이상의 리프트를 장착하고 항상 영업 사원 사이에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.


이것은 당신의 근육 성장을 자극하는 젖산을 계속 흐르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
이 말을 반복하면 근육이 최대한 발달할 것이다.




실제보다 더 크게 보이도록 노력해라.


이렇게 하는 방법은 어깨, 등 윗부분, 몸통을 구체적으로 단련하는 것이다.


허리가 작아 보여서 전체적으로 몸집이 커 보일 겁니다.




가슴과 등이나 쿼드, 햄스트링 등 반대편 근육군을 짝지어주는 운동은 효과가 클 수 있다.


이 절차는 반대쪽이 일하는 동안 근육을 쉬게 한다.


결과적으로, 여러분은 체육관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운동 강도를 높일 수 있다.




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의 양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한다.


여러분이 얻고자 하는 근육의 양을 바탕으로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필요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든 유형의 계산기가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.


이런 종류의 계산기를 사용함으로써, 당신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 어떤 조정이 필요한지 빠르게 결정할 수 있다.




혈압 운동을 좀 해 봐.


Pylometric 운동은 근육의 빠른 성장을 촉진하면서 빠르게 트위치를 하는 근육 조직을 목표로 한다.


플라이오메트릭스는 가속을 수반하기 때문에 탄도 움직임과 유사하다.


스쿼트 점프는 플라이오메트릭스의 한 예인데, 스쿼트 자세에서 올라올 때 천장을 향해 팔을 뻗고 최대한 높이 점프를 하고, 착지할 때 스쿼트 안으로 들어가 점프를 반복하기 때문이다.




바라건대 이 기사는 당신이 항상 원하던 몸을 만들고 성취하는 것이 당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기를 바란다.


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할 것이지만,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면 당신은 빨리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.